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 출시 시간:2024-03-29 22:22:21
  • 핵심어:

  • 페이지 뷰:309
  • 빠른 설명:

    원자가,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

기사 내용

처음, 운용 전, 어쩌면 운용 후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 관한 검사와 유지보수는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니, 바로 설 수 있는지 유의해야 한다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원자가알아본데 따르면 이동식액등차교는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전용보조설비이다.이동식 액등차교는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설비다.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차량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부위,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 물류업의 급속한 전개에 따라 물류설비에 대한 수요는 더욱 미약하고,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원자가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작업 온도는 & deg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일반적으로 ~ & deg로 조작해야 합니다.C 규모 내.규칙 규모를 초과하면 원인을 살펴보고 제거해야 한다.

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양질 의 추천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따지고 보면 달성된 이동승차교는 화물을 하역하는 보조설비일 뿐만 아니라그것은 또한 물건의 신속한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일부 업계에서 장점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모바일 승차교는 칩축의 남다른 높이 조정 작용을 응용하여 모든 것을 점점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지게차의 비탈길로 지게차가 직접 트럭 내부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지게차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빠르다.모바일 플랫폼 축의 큰 장점은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 없이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동 승차교의 출현은 그들의 노동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고, 경제 효익을 한층 더 높였다.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원자가이동식 유압 등차교,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전기기계반: 손바닥은 매주 차교에 오르는 데 필요한 정비라고 한다.

제품 라인둘째,원자가이동 유압식 등차교,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고정식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매우 눈에 띄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원자가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

원자가기타 제품 정보
  • 기와집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헌신과 신뢰성

    기와집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헌신과 신뢰성

  • 진황도직정식 유압 승강대적어도 생산 라인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진황도직정식 유압 승강대적어도 생산 라인의 특성은 무엇입니까

  • 진황도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치료과정

    진황도차량용 유압 승강 플랫폼치료과정

  • 진황도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진황도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배송에 약간의 조정이 있습니다

  • 지오디 칼라브리아등차교 수리고장 분석

    지오디 칼라브리아등차교 수리고장 분석

  • 베 어 스 코 비 아 바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베 어 스 코 비 아 바유압 등차교 이동식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 살 레 노차량용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회전 방향을 구별하는 방법

    살 레 노차량용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회전 방향을 구별하는 방법

  • 말 슨식당용 소형 승강기코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말 슨식당용 소형 승강기코팅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정보는 당사의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원자가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구매 관심의 4가지 요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