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가앤트워프가치 감각 자료

출시 시간:2024-03-29 13:35:36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292

핵심 팁:원자가,원자가난성,유압 전동 승강기를 운용하는 수요에 관한 몇 가지 문제에 관하여 요약한 것은 여기까지이다. 이런 기계 설비는 공업 소비 및 일상 작업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한다. 그러나 이런 기계 설비를 운용하는 과정에

원자가난성,

유압 전동 승강기를 운용하는 수요에 관한 몇 가지 문제에 관하여 요약한 것은 여기까지이다. 이런 기계 설비는 공업 소비 및 일상 작업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한다. 그러나 이런 기계 설비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상응하는 규정과 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기계 설비의 수리 수양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일시적인 소홀함으로 인해 처량해질 수 있다.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원자가오버플로우 밸브 압력이 낮아서 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부하에서 오일 위치를 너무 낮게 조정하고, 오일 펌프가 흡공하여 유압 오일을 가득 채워 흡유 여과를 막고, 여과기의 흡유 구간 누출 검사 흡유관 및 이음매를 정리한다;이음매를 조이다.필요한 경우 이음매를 교체합니다.

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카 론 가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유압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할 것인가에 관한 문제는 간단히 우리에게 여기까지 이야기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설비에 대해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특히 어느 공장이 이런 설비를 소비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제안 친구들은 인터넷에서 검색할 수 있다. 왜냐하면 이런 설비를 많이 판매하여 소비하는 사람들이 현재 모두 본인의 공식 사이트가 있기 때문이다.인터넷에는 이양과 유지에 관한 학문에 대한 소개가 더욱 세밀해지고 있다.유압 전동 승강기는 매우 편리한 제품으로 운반되지만,원자가렉스 리프,원자가불수감, 아무리 도시락을 싸더라도 운용할 때 유의할 만한 것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조작이 잘못되어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예를 들어 이런 제품 안에는 유압유에 대한 수요가 있다. 혹시 유압유를 바꿀 때 상응하는 유형을 정확히 찾아야 한다. 서로 다른 유형의 유압유는 함부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이 제품 자체의 기능에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심지어 유압유의 유형이 일치하지 않아 불의의 사고를 일으킬 수도 있다.또한 이 제품은 대량의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 매주 한 번씩 매끄러운 기름을 필요로 한다. 이렇게 해야만 격자 베어링이 정상적으로 운용될 수 있도록 충분히 확보할 수 있다. 베어링 연결부에 버터를 운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 설비가 운행하는 과정에서 자체의 저촉으로 인해 파손되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원자가앤트워프가치 감각 자료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는 갱도 주변에 설치되어 점유 면적이 상대적으로 적어 갱도 면적의 이용률을 높였다.

여정 상단과 하단에 모두 비자동 리셋형 상·하단 한계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 리프트와 기타 기계식 정지 장치 (예: 버퍼) 앞에서 동력 공급을 차단할 수 있어야 한다.

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설치단위와 감리단위 등을 조직하여 검수를 진행하여야 한다.시공 총청부를 실시하는 경우,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시장 부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첨부된 벽과 수평면 사이의 각도는 사용 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수평 철봉 기계 전기


원자가앤트워프가치 감각 자료



조건부 공사 현장에서는 층문과 조롱문 장치를 사용한다.

추천 하 다.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레일이 수직으로 승강하여 층간에 화물을 끌어올리는 목적을 달성하다.

부벽틀 간격, 고부착점 이상 레일틀의 높이는 사용설명서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원자가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원자가앤트워프가치 감각 자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원자가앤트워프가치 감각 자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원자가앤트워프가치 감각 자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원자가앤트워프가치 감각 자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원자가권하다뉴스 정보
원자가최근 소식